카테고리 없음

오사카 2박3일 맛집투어 코스~ 구경만 할수없잖아요 맛는것도먹어야지~

just van 2020. 7. 4. 09:37

첫날

 

창업 60년 이상. 우메다를 대표하는 인기"오꼬노미야끼"점 GO!

먹자 여행은 오사카 북쪽의 관문·우메타부터 스타트. 오사카의 식도락이란면 먼저 떠오르는 것은 "오꼬노미야끼". 우메다에도 인기 음식점이 다수 갖추는데, 그 중에서 우선 가 보는 것은 "きじ 본점"입니다.

우메다 역 구내"신매전 식도가"에 있는 이곳은 시내 식당 같은 분위기며 유명 음식 가이드의 교토·오사카판에도 게재된 정도의 실력점. 현지민에 관광객들로 항상 행렬의 인기입니다.

명물은 "모던 야키"(770엔). 모던 야키란 일반적으로 오꼬노미야끼의 천과 야키 소바 면을 거듭 구운 것을 말합니다만,"きじ 본점"의 "도 콩 야키"은 옷감을 쓰지 않고 용키란을 야키 소바에 감기고 잘 굽는 독특한 스타일. 절묘한 맛의 진한 소스에 살짝 살짝 한 달걀, 그리고 끈기의 강한 구이 소바(모밀)과 콤비네이션이 뛰어납니다. 물론 돈옥과 목덜미 구슬 같은 정통의 오코노미 야키류도 좋다.

きじ 본점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키타 구 카쿠 마을 9-20 신 우메다 식도 센터 1F

영업 시간 

11:30~21:30

정기 휴일 

일요일

엑세스 

JR"오사카"역에서 도보로 약 3분
오사카 지하철 미도스지 선 "우메다"역에서 도보로 약 3분

 

 

 

그랑 프론트 오사카

하루에 약 250만명이 이용하는 오사카 역 우메다 역 북쪽의 재개발 구역에서 오사카 최후의 요충지로 한다" 울부짖었다"의 총 면적 약 24ha가운데 7ha지역에 입지. 오사카 역의 남측부터 순서대로 남관(타워 A), 북관(타워 B·타워 C)으로 나뉘는데, 쇼핑몰이나 레스토랑, 카페, 사무실, 호텔, 컨벤션 센터, 극장, 초고층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세계 영역으로 이동. 미도스 지선 「우메다 '역에서'動物園前 "역

 

 

추억의  스윗츠"밀크 셰이크"에서 한 휴일

서민의 숨결을 느끼는 번화가·신세계는 오사카 여행에 꼭 찾고 싶은 곳. 옛 맛이 순수방에 들렀다가"쇼와 오사카"을 맛 보는 게 어떨까요?

쓰텐 카쿠 바로 옆의 "카페 도레미"의 창업은 쇼와 42년. 외관 인테리어 메뉴 모두 당시의 향수인 분위기를 계속 지키고 있는 가게입니다.

이곳에서는 추억의 다방 메뉴"밀크 셰이크"(550엔)를 주세요. 카페 도레미의 밀크 셰이크는 입맛 순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 달걀과 우유를 이용한 간단한 레시피 그래서 가게라면의 조건이나 생각이 제대로 나타납니다.
외에도 사제 푸딩에 충분하게 과일을 담은 인기의 일품"푸딩 로얄"에 핫 케이크, 오사카의 발상지 믹스 주스라고 특별 메뉴가 많은 미혹하고 버리겠네....

카페 도레미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나니와 구 恵美須東 1-18-8

영업 시간

8 : 00 ~ 22 : 00

휴무일

화요일

액세스 
오사카 지하철 사카이 스 지선 「에비스 쵸」역에서 도보 약 3 분
오사카 지하철 미도스 지선 「動物園前」역에서 도보 약 5 분

신세계의 밤은 역시 맥주와 함께 '꼬치'를!

신세계에서 맛보고 싶은 음식이라면 뭐니 뭐니해도 「카츠 "! 소스 두번 부여 금지에 안주 양배추 ...이라는 이미지는 완전히 전국적인 것으로 되었습니다.

대소 막론하고 무수한 꼬치 점이 모이는 격전지·신세계에서 이번에 방문하는 것은 꼬치 선술집"맛의 관문대 요시"입니다.

창업 80 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동점의 "꼬치"(모듬 10 개 모듬 / 1,317 엔)는 엄선 된 소재를, 돼지 기름 등을 독자적으로 배합 한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지게됩니다. 트롤리로 한 비전 소스에 절인 따끈 따끈한을 받 읍시다. 맥주와의 궁합도 발군!
그 밖에도 생선회와 쓰레받기 냄비 등의 선술집 메뉴도 충실. 리고 타츠 좌석 다다미 방도있어, 느긋하게 오사카의 서울 푸드를 즐길 수있는 즐거운 가게입니다.

맛의 관문대 요시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니시나 리구 태자 1-1-2

영업 시간11 : 00 ~ 23 : 00 (LO22 : 30)

휴무일

무휴

액세스

오사카 지하철 미도스 지선 「動物園前」역에서 도보 약 1 분

 

덴노지 · 아베노 · 신세계 지역의 명소

아베노바시 터미널 빌딩

일본 제일의 높은 빌딩인 "아베노 할카스". 지상 60층, 높이 300m의 초고층 빌딩 안에 백화점, 사무실, 미술관, 숙박 시설 등이 들어간 복합 시설입니다. 각선 덴노지 역과 오사카 아베야 바시 역과 직결되어 있는 것도 매우 편리성이 좋은 건물입니다. 60층에 있는 전망대"하루카(300"는 오사카의 거리를 둘러볼 수 있는 절경 명소로 인기.

 

 

 

둘째날~

육수 ×깻묵의 시너지 효과! 맛이 아침"우동"

오사카 음식 문화 하면 약한 "이고"의 존재도 잊을 리는 없습니다. 간사이 국물의 섬세한 정취를 살리는 것은 역시 소바보다 "우동".
우동 가게도 많은 오사카지만 2일째 아침에는,"깻묵"을 토핑 했다" 가스우동"이 어떻겠습니까. 깻묵은 오사카·미나미 카와 치는 지방을 중심으로 오래 전부터 먹고 온 것으로, 소 호르몬을 차분히 들어 만들어집니다. 그 이름과 달리 쓸데없는 기름이 빠지고 외측 와삭 와삭 안쪽 뿌루뿌루의 건강한 식재료예요.

신세계 팍팍 골목 근처의 "기름,"에서 추천은 "고기가스우동"(600엔). 이고 향기 우동 국물에 기름 찌꺼기의 맛이 스며들어, 더 고기도 많고 만족도 크기!

기름과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나니와 구 恵美須東 3-1-15

영업 시간

8 : 00 ~ 20 : 00

휴무일

무휴

액세스

오사카 지하철 사카이 스 지선 「에비스 쵸」역에서 도보 약 6 분

 

 

 

미나미 (난바) 영역으로 이동. 미도스 지선 「動物園前」역에서 「난바」역

 

 

일본에서 여기만! 숨은 오사카 명물" 노란 슈마이"를 쥐다

오사카에서 먹고 싶은 중화 메뉴라고 하면 선물로 인기의 돼지 고기 찐빵과 만두가 납니다. 한편으로, 많은 오사카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모으는 숨은 일품의 존재를 아세요?

그것은 남바 역 근처의 꽃 바람 요리 전문점"카즈요시 테이(한편 테이)"의 명물"슈마이"(5개들이 320엔). 수제의 달걀 부침으로 만든 가죽으로 정중하게 휩싸인 것이 최대의 특징입니다.
전후의 식량난 시대, 밀가루를 얇게 구운 계란으로 대용한 것이 시작의 이 슈마이는 식도락가로 알려진 문호· 이케 나미 쇼오타 로우에도 사랑을 받았다는 한개다. 깨끗이 둥실둥실다면서도, 양파와 돼지 고기의 참맛이 천천히 확산되면서 얼마든지 먹을 것 같다. 하루 7~8,000개 정도 만들어 매진하는 인기. 테이크 아웃이나 통신 판매도 가능

一芳亭 본점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나니와 구 난바 나카 2-6-22

영업 시간

11 : 30 ~ 20 : 00

휴무일

일요일, 공휴일

액세스

남해 전철 「난바」역에서 도보 약 1 분 오사카 메트로 센니 치마 에선 「니혼 바시」역에서 도보 약 8 분

 

난바 그라운드 카게츠

오사카라고하면 웃음, 그리고 「요시모토 " 그 요시모토의 만담 · 만담 · 요시모토 신 희극 등을 연중 무휴로 공연하는 극장입니다. 재미는 점심 저녁 열리는 공연에 그치지 않고, 관내에는 엔터테인먼트 상점과 자료관, 포토 명소와 음식점도 충실. 먹고 · 웃으며 하루 즐길 수있는 명소가 있습니다

 

버릇이되는 자극. 점심은 실력파"오사카 스파이스 카레"

최근 몇년, 오사카의 발상지 미식가로 인기를 끄는 것이 "스파이스 카레". 복수의 향신료를 조합한 자극적인 맛이 많은 사람을 사로잡으면서 수많은 전문점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그런 격전지 · 오사카 중에서도 눌러두고 싶은 것은, 「cafe 쿠로 가야 哩 (쿠로 커리) "입니다. 여기 우리는 맛과 감칠맛이 특징 인 부드러운 "검정"과 매운맛과 신맛이 짠 매운 "빨강"다른 유형의 두 가지 규칙을 맛볼 것.

추천은 두개의 루비를 함께 주시겠어"검정 빨강이 맞는 길 가리"(950엔). 이 메뉴에는 "흑"에 토로토로의 돼지 돼지 고기가 "빨강"에 천천히 끓인 닭 날개원이 포함되어 볼륨도 만점. 개성게 두가지 우편을 합치고 자기 특유의 균형을 찾고 먹는 것도 즐거운 체험입니다.

cafe 쿠로 가야 哩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츄 오구 니혼 바시 1-20-9 조 토우 빌딩 2F

영업 시간

12 : 00 ~ 23 : 00

휴무일

화요일

액세스

오사카 메트로 센니 치마 에선 「니혼 바시」역에서 도보 약 2 분

도톤보리

오사카·미나미의 대표적인 번화가. 글리코를 비롯한 네온사인은 포토 스폿도 인기. 강의 이름은 게이초 17(1612년에 수로 공사를 시작한 야스이 도 갑자기 유래. 도톤보리천을 약 2km에 걸친 느긋하게 걷는 산책길" 열어 허술한 리버 워크"도 추천.

 

 

 

미나미 산책 도중에 "타코야키"

오사카의 거리를 걸면 정말 놀랄 정도로 여기저기에 보면 타코야키 가게. 관광의 중간에 배를 채우기에는 안성맞춤인 존재입니다. 이번에는 히가시 싱 사이바 시의 뒷골목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쿠."의 "타코야키"(7개들이 324엔/14개들이 540엔)를 소개.

이쪽의 맛을 결정은 고급스러운 턱 국물을 아낌없이 사용한 옷감 국물 많은 만큼 잘 구워지려면 시간이 걸리지만, 품과 시간과 기술을 아끼지 않는 것이 맛의 이유. 밖은게 바삭, 안은 토로토로. 아카시산 문어의 뿌리가 의연한 식감과 하모니도 절묘. 바 같은 차분한 분위기의 실내 공간에서 술과 함께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쿠 신사이바시 본점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츄 오구 히가시 신사이바시 2-3-20 日宝 메트로 센터 1F

영업 시간

18 : 00 ~ 6 : 00

휴무일

일요일 (월요일이 공휴일 인 경우는 일요일 영업, 월요일이 휴일이됩니다)
기타, 연말 연시, 추석

액세스

오사카 지하철 「신사이바시」 「난바」 「니혼 바시」역에서 도보 약 5 분

 

연기 자욱한 코리아 타운 츠루하시에서  "불고기"디너

국내 유수 규모의 "이쿠노 코리아 타운"을 가진 츠루하시로 이동합시다.

타레를 쓰는 일본식 불고기는 전후의 쓰루하 시 시작으로 불리우며 현재도 백 이상의 고깃집이 모이는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 밀집 만에 "츠루하시 역의 플랫폼에는 불고기냄새가 난다"라고 할 정도.

불고기의 성지 · 츠루하시 중에서도 방문하고 싶은 것은 "牛一 쓰루 하시 본점」입니다. 맛의 이유는 육질에 대한 집착의 강도. 고베 비프를 비롯한 고급 소 세리에서 한 마리 구입하여 최고급 쇠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물은 소의 어깨와 팔 부분인 "미스 지"(2,361엔). 한마리에서 불과 3kg정도밖에 돼지 않는 희귀한 부위에서 기름이 잘 타면서도, 두께가 있고 부드러운! 주제에 된 맛입니다.

牛一 쓰루 하시 본점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텐노 지구 下味原 마치 2-7

영업 시간

11 : 30 ~ 23 : 15 (LO 22:45)

휴무일무휴액세스

오사카 메트로 센니 치마 에선 「쓰루 하시」역에서 도보 약 1 분

 

 

 

셋째날~~

 

우메다 지하 상가의 한 카페에서 창업 40년 이상 변함 없는 "핫 케이크"를

마지막 날 아침에는 다시 우메다에. 순수 카페에서 아침 식사부터 시작하고 봅시다. 상인의 거리이기도 하다 오사카에서는 상담 등에서 종종 커피숍이 이용된 것도 있고 지금도 많은 가게가 일상과 밀접한 존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카페 선샤인"는 히가시 우메다 역의 7번 출구 바로 옆,"우메다 던전"라고도 불린다 우메다 지하 상가의 일각에 있는 인기 음식점입니다. 이곳은 특히"팬 케이크"(세트 810엔)의 맛이 유명하다.

한장씩 정성껏 구운 팬 케이크는 뜨거운 나붓거리다. 버터와 메이플 시럽을 듬뿍 뿌려겠습니다. 수많은 미디어에서도 "핫 케이크의 일품"로 거론되는, 그 실력을 맛 봅시다.

카페 선샤인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키타 구 曽根崎 2-11-8

영업 시간

7 : 00 ~ 21 : 30 (월요일 ~ 금요일) / 7 : 00 ~ 18 : 30 (토요일) / 8 : 00 ~ 18 : 30 (일요일, 공휴일)

휴무일

셋째 일요일

액세스

오사카 지하철 다니 마치 선 「히가시 우메다 '역에서 도보 약 1 분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 정원 전망대

우메다의 랜드 마크의 하나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 정원"는 타워 이스트, 허리 둘레 2동을 맨 위로 연결, 360번 옥상 개방형 전망대입니다. 지상 약 170m에서는 오사카의 거리와 아와지 섬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 독특한 구조 때문에 바로 하늘에 떠오르는 듯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여행의 마무리는 주목 푸드 코트에. 단골 명물 인 "오징어 구이"

2박 3일 여행의 마무리에는 B급 촉촉히 가루 물질,"오징어 구이"은 어떨까요? 아시다 시피, 오사카의 "오징어 구이" 하면 오징어 통구이로 한 것이 아니라 밀가루와 같은 옷감에 가게소를 섞어 압박하고 구운 것.

오사카의 오징어 구이를 대표하는 존재라고 하면 한신 우메다 본점 지하 1층의 푸드 코트"스낵 파크"의 "한신 명물 오징어 구이". 많은 날에는 하루 1만장 정도가 팔릴 정도의 인기입니다. 항상 행렬이 끊이지 않지만 테키빠키와 제공되며 의외로 부드럽게 입수할 수 있습니다. 쫀쫀한 옷감의 질감에 오징어의 맛, 더 소스의 맛이 합쳐진 중독 촉촉히!

"스낵 파크"에서는 밖에도, 초밥이나 라면, 튀김 덮밥 등의 메뉴를 쉽게 길거리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는 주류 판매도 있고 오사카 음식 여행의 마무리에 최적인 장소입니다.

한신 우메다 본점 스낵 파크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 타구 우메다 1-13-13

영업 시간

10:00~22:00

정기 휴일

불안정한다

엑세스

한신 전철"우메다"역에서 도보로 약 3분
JR"오사카"역에서 도보로 약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