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놀면뭐하니?유재석 1200만원 금팔찌...김치 담그는정재형 김종민 데프콘 나이

just van 2020. 11. 21. 18:26

 

가을 마지막 단풍잎이 만발한 한옥 앞에 반가운 미소를 짓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데요. 그 앞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트렌치코트를 맞춰 입은 김종민 과 정재형 김종민은 유재석을 보고도 “누구세요?”라며 그의 본캐인지 부캐 인지 확인을 하는데요

오랜만에 본캐로 뭉친 세 사람은 근황 토크는 물론 항간에 의혹이 일었던 지미 유의 1200만원짜리 금팔찌 의 진실을 이야기합니다.

지난 3개월간의 환불원정대와 함께 신박기획 활동을 마친 후 근황 토크를 하던 중 정재형은 환불원정대에게 선물 받은 지미 유의 1200만원짜리 금팔찌 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유재석에게 질문을 하는데요. 

유재석은 억울한 목소리로 “깜짝 놀랐어”라고 하더니 “다시 한 번 확인 해 봤어”라고 하면서 이야기를하는데요금팔찌에 대한 진실이 궁금해져갑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 2020년 큰 프로젝트를 끝낸 후 한 해를 돌아보며 고정 출연자 유재석의 부캐 활동에 도움주신 분들을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고하는데요 유재석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고마운 분들께 전달해드리며 은혜를 갚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습니다.  
제작진의 안내로 자리를 이동한 세 사람은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절인 배추 50포기와 김장 김치 양념을 위한 재료 그리고 고무장갑 3개가 그들이 맞이습니다.  
코트로 한껏 멋을 낸 세 사람이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김장 재료들 앞에서.... 김종민과 정재형과  “우리는 고마운 사람 그렇게 많지 않은데?”라며 발을뺄라고했는데요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함께 라면을 끓여 먹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김종민은 라면 물을 올리던 중 ‘550ml x 4’ 계산을 못해서 가장 기본인 물 조절에 실패합니다.

유재석과 김종민이 김치와 라면을 두고 치열한 잔소리 대격돌펼쳐집니다.김종민은 김치의 속 재료인 무를 준비하면서 무채의 길이와 속도를 두고 잔소리 선재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유재석은 양념을 만든 후 김치를 버무리는 단계에서는 “이게 기술이에요”라며 김치 속을 가득 채우는 꼼꼼함으로 역공을 이어갔습니다. 

김종민은 본인의 레시피로 라면을 끓이는데요~ 보기있자니 배가곱파지네요..ㅠㅠ

김치를 못 먹는 데프콘은 기승전 보쌈 토크와 재취업에 대한 열망을 드러냅니다.

글씨를 잘 쓰는 정재형은 김치통에 붙일 스티커에 이름을 쓰는 업무를 담당했는데, 난데없이 바닥에 벌러덩 누워 자신만의 힐링 스트레칭 시간을 가졌다고 해 웃음을 유발합니다.  

 

50포기의 김치를 모두 버무린 멤버들은 김치통에 담기 위해 철저한 분업시스템으로 김치를 담궜습니다.김장의 신 유재석은 김치를 하나하나 살펴보며 직접 검수를 시작했는데요. 배추 잎 사이사이 가득 양념을 넣었던 한정판 유재석 김치가 있는가 하면 마치 백김치 같은 불량 김치가 발견되어 유재석은 "누구야"를 외치며 "오늘 퇴근할 생각들 하지마"라고하며 본격적인 '불량 김치' 감별을 시작했습니다. 옆에 있던 김종민은 '김장 시누이'되어  "이건 심하다"라며 한술 더 떠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정재형 나이는 1970년생

데프콘 나이는 1977년생

김종민 나이는 1977년생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방송은 매주 토요일 6시 3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