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두리랜드 임채무 빚 40억으로 시작 현재 160억 김희철,산다라박,김호철,오민철

just van 2020. 11. 21. 15:12

 SBS 미운 우리 새끼 216회에서는 희철과 호철 산다라 박이 최근 리모델링한 놀이동산 두리랜드를 방문했습니다. 희철은 두리랜드에서 임채무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예전 드라마에서 부자 지간으로 출연했던 친분을 이야기했는데요.


이어서 ‘바이킹’을 신나게 타는 희철 산다라박과 달리 놀이기구 타는 것을 무서워하던 이호철은 기겁을 하며 얼굴에 하얗게 된 모습이 웃음짓게했습니다.


 세 사람은 점심을 먹으며 임채무에게 “지금 빚이 얼마냐?”고 조심스레 물었는데요. 채무는 담담하게 “1998년에 시작했을 때 40억 원 지금은 정확히 160억 원이라고 답했습니다. 김희철은 이상민 형은 아무것도 아니네 그냥 이 땅 팔면 갚을텐데 난 바로 땅을 팔 거 같다고 말하자 임채무는 삶이 다른 거라고...

팔아서 돈 있는 것보다 아이들이 노는 거 보면 행복하다고.. 임채무는 얼마 전에 누가 나한테 계획이 뭐냐고 물어봐서 노 플랜이라고 답했는데요 하려고 하는 의지만 있으면 안 되는 게 없다라고 언급을하면서..희철이이를 가르키며 너 결혼도 마찮가지야 라고 했습니다.

박수홍 아파트에 깔세를 살게 된 오민석의 집들이에 미우새 아들들이 총출동했습니다. 김종국과 김희철, 탁재훈은 집에 오자마자 뷰를 보며 와 내가 살고 싶다며 감탄하고. 이상민은 여기 수홍의 형의 집인데 내 소개로 민석이가 안방만 쓰는 조건으로 보증금 없이 80만원에 들어와 살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미우새 아들들은 무슨 계약이 그러냐 수홍이 없으면 무조건 여기 쓰겠지 라고 말했고 오민석은  계약한 곳 외에는 절대 안 쓰겠다 며 당황해 했습니다.

수홍이가 집 전체를 세 준 건 아니니까 비밀번호는 공유해도 되는 것 아닌가?라고 질문하자 김종국은 비번은 알려줘야 한다. 

사용 공간이 달라서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는다 고 주장했는데요. 이상민은 서로 친분이 있는데 굳이 알려주지 않아도 된다고 해 갑론을박이 벌어졌습니다 미우새 아들들은 비번을 알려주지 않는 건 다른 일을 하겠다는 거다라고 말해 박수홍의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또 너나할 것 없이 박수홍 집을 탐내며 깔깔세를 원하자 탁재훈은 그러다 다같이 크게 웃겠어 깔깔깔깔이라고 말해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