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쯔양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는다 은퇴 그녀가 복귀선택한 이유!!

just van 2020. 11. 20. 15:02

20일 쯔양은 유튜브 채널에 감사합니다 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영상은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한후"안녕하세요 쯔양입니다. 어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같아요“라고 시작이 되었는데요..."방송을 그만둘 때 울컥하는 마음에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애기를 했써는데.. 이 영상을 찍게 돼서 많이 민망하고 부끄럽네요”.

쯔양은 “다시는 댓글을 보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욕지도 영상을 올리면서 사실 궁금해가지고 댓글을 보게 됐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좋은 말을 해주는 분이 많아서 너무 감사했고 제가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것같에요. 사실 그 사건 당시에는 수많은 악플들이나 잘못된 그런기사들 때문에 울컥한 마음이 앞써서 그렇게 막말을 내뱉었는데 정말 그당시에는 그냥  안 좋은 말밖에 들리지 않았던것같아요” “그래서 정작 중요한 평소에 제 영상을 즐겨봐 주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응원해 주는 분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그렇게 쉽게 그만두겠다 다시 돌아오지않겠다는 애기를 해서 실망했을 분들에게 죄송합니다”라고 고개 숙였습니다.

쯔양은 “방송을 그만두면서 그만둘 그당시에는 더 이상 못할 것 같다는 마음으로 그만뒀는데 시간이 점점 지나니깐  그리운 것이 많았어요. 제가 방송하면서 쌓아왔던 것들도 있고 제 방송에 항상 찾아와주던 시청자들 그리고 댓글 응원 댓글 남겨주셨던분들 그리고 정말 즐거웠던 추억들이 계속 떠오르더라요 그래서 이번 육지도 영상을 올릴 때는 정말 이게 완전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제가 뱉었던 말들이 너무 후회되고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라며 복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쯔양은 “이번에는 이번일로 인해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악플에도 조금 더 유연하게 대처할수있고 그리고 정말 제 영상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을 꼭! 보여주고 싶어요. 다시 한번 경솔하게 말을 내뱉어서 죄송하고 그런 저에게 응원댓글을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면서 다시한번 고객를 숙였습니다.

쯔양은" 그리고 제가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게되었는데 계약건을 걸린 영상을 제외하곤 모든 영상을 삭제하는 바람에 회사의 남은 이번년도 영상밖에 남지않아서 그영상들을 12월 25에 업로드 하게 될것같에요 12월 25일 이후에 정말 평소보다 더맛있는 먹방으로 찾아 뵐수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쯔양은 "정말 다시 한번 응원해주신 여러분게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라면 고개를 숙이며 영상이 끝났다.

평소보다 더 맛있는 먹방으로 찾아뵙고 싶다”며 새 영상을 25일에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쯔양은 ‘뒷광고’ 논란이 불거지면서 지난 8월 은퇴 선언을 했었는데요.

앞으로 대중들이 어떻게 받아드릴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