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롯신이 떳다2 개인미션 이제나 박군 손빈아 임지안 풍금 정일송 성용하 강문경 김태욱 나상도

just van 2020. 11. 18. 20:12

갈수록 치열해지는 미션에 참가자들의 긴장도 극에 달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언제나 여유 있는 무대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던 박군이 이번 개인 무대에서는 트롯신 장윤정도 알아볼 만큼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박군이 이토록 긴장한 이유는 무엇인지, 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SBS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가 뜨거운 화제에 힘입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트롯신2' 사상 최초의 팀 미션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은 가운데 최고 13.6%의 높은 시청률로 수요 예능 최강자 자리를 지켰는데요.

이런 가운데 11월 18일 방송되는 '트롯신2' 11회에서는 4라운드의 본격적인 당락을 결정지을 개인 미션이 시작됩니다.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의 총합으로 최하위 점수 6인이 탈락하는 만큼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무대가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고합니다.   

1935년 트로트 '목포의 눈물'을 선곡한 손빈아는 노래를 이해하기 위해 목포까지 다녀오는 열정을 보였다고합니다.  

이처럼 트롯신들도 감탄할만한 참가자들의 간절함이 역대급 무대의 향연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들 중 어떤 참가자들의 무대가 랜선 심사위원의 귀를 사로잡아 고득점을 획득했을지 또 그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트롯신2'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져갑니다.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