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지적 참견 시점 이혼후 첫예능 구혜선 나이

just van 2020. 11. 5. 14:51

전지적 참견 시점 이혼후 첫예능 구혜선 나이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배우 구혜선이 이혼후 첫예능을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합니다.

아픔을 격고도 예전 처럼 밝은 웃음을 볼수있어 참 보기좋습니다.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 구혜선의 작업실도 공개되고 소소한 일상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날 구해선의 매니저는 아버지의 대를 잇는 매니저가 등장합니다.

구혜선은 온라인 강의를 듣다가 갑자기 청소를 하는가하면 셀프 앞머리 커트까지 하는등 엉뚱함을 보여줍니다.

 

컴퓨터 앞에서 치킨을 먹으며 반려견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치킨 다 뺏길것같네요..ㅎㅎ

 

구혜선은 매니저 없이 능숙하게 운전을하고 셀프 주유까지 마친 뒤 선지 해장국을 먹는데요. 그런 와중에 구혜선은 해장국에 '이것' 한 컵을 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요 그것이 무엇인지 구혜선만의 놀라운 해장국 레시피는 이번주 토요일에 공개됩니다.

 

구혜선 나이,키,혈액형

나이: 1984년 11월 9일 37세 이제 곧 생일이네요.

키: 163cm

혈액형: A

 

인터넷 얼짱 모습

구혜선은 인터넷 얼짱 출신인데요..그때 유명해지면서 YG 연습생을 하다가 2002년 월드컵 때죠 삼보컴퓨터 슬림PC 광고에 출연하면서 데뷔를했습니다.

 

마무리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이쁘네요..앞으로도 언제나 밝게 웃는 모습을 티비에서 자주봤으면 좋겠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