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청춘 요가 조하나 곽진영 오승은 신효범 김홍표 나이 가족 오락관

just van 2020. 11. 3. 23:18

 

 

불타는 청춘 요가 조한나 곽진영 오승은 신효범 김홍표 나이 가족 오락관

SBS 불타는 청춘에서 추억의 가족 오락관이 공개됩니다. 가족오락관 아시는지요?

허참 아저씨가 엠씨를하셨는데.... 참 재미있게 본 프로그램입니다..
청춘들이 펼치는 추억의 ‘가족 오락관’ 이번편도 재미있을것같습니다.

 

 

가족오란관

이번 여행에서 새 친구로 합류한 김홍표 1984년도부터 시작해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했던 대표 국민 예능을 출연했던 마지막 예능으로 ‘가족 오락관’을 회상했습니다. 다른 멤버도 출연 경험이 있어‘진짜 VS 가짜’ ‘돈 세며 퀴즈 맞히기’ 등 추억의 게임을 떠올리고 똑같이 팀을 나눠 게임까지 도전했습니다.

얼음에 발담근 사람이 누군인가....

얼음 넣은 대아에 발넣고 있으면 참기 힘들죠..

불타는 청춘들은 오승은이 가져온 매운 김치를 먹은 후 안 먹은 사람 찾는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남성팀과 여성팀이 나뉘어 작전을 짰는데 순조롭게 전략을 구상하는 여성팀에 비해 남성팀은 시작부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불타는 청춘 남성팀은 불타는 청춘 여성팀의 소름 연기 실력에 모두가 굳어버리는 현실 리액션을 보여습니다. 최악의 팀워크를 선보였던 불타는 청춘 남성팀은 한정수의 바보 활약 과 눈까지 뒤집히는 모습으로 모두를 쓰려트렸습니다.

 

함평의 밤이 깊어가는 시간에는 신효범이 오승은과 잠자리 대화에서 숨겨두었던 사랑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신효범은 승은에게 “결혼하고 싶었던 사람이 딱 한 사람 있었다”라고 이야기햇습니다. 그러나 그 남성은 당시 효범과 나이 차이로 인해 그녀의 앞날에 걸림돌이 되고 싶지 않아 했고. 결국 효범은 확신이 서지 않아 결혼을 포기했다며 덤덤히 과거를 이야기했습니다.
신효범은 “내가 죽으면 내 DNA는 끝난다”라며 아이를 갖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 토로했습니다. 오승은은 자신의 딸에게 “언니처럼 멋있게 얘기해줘야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몸이 아파서 힘들었던 시절의 이야기를 밤이 깊을 때까지 속깊은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조한나 요가

불타는 청춘 조하나가 멤버들에게 요가를 가르치는데요.

현재 조하나는 무용과 교수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최성국은 "제일 어려운 동작이 뭐냐. 발 들어서 얼굴을 긁어 봐라"라고 장난을 쳤습니다.

조하나가 요가 시험을 할수있게 가운데를 비워주는 불타는 청춘  멤버들

불타는 청춘  조하나는 방석 위에 팔꿈치를 대고 물구나무를 섰습니다. 조하나는 천천히 다리를 들어 올렸습니다.

불타는 청춘 김광규가 "어우 피자 먹고 올라간다"라고 말을하면서웃겼는데요. 조하나는 "정신을 집중해야 하는 건데 웃기면 어떡하느냐"라며 웃음으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멤버들 나이

오승은 1979년생 42세

한정수 1972년생 49세

김홍표 1974년생 51세

곽진영 1970년생 51세

신효범 1966년생 55세

 

 

 

 

SBS 불타는 청춘 "불청오락관"은 11월3일(화) 오후 11시 15분에 방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