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년 미스코리아 진 김혜진~!!

just van 2020. 10. 23. 18:42

2020년 미스코리아 진.선.미

예전에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하면 티비방송에서 해주고했써는데요...

요즘은 관심을 안주면 하는지도 모르고 지나가네요...

#FREE'를 메인 슬로건 내건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슈퍼주니어 이특과 2018 미스코리아 '미' 출신 아나운서 이윤지가 본선대회 MC를 맡았습니다.

 

올해

'진'(眞) 왕관은 김혜진(22·동덕여대 방송연예과, 미스 전북)

'선'(善)에는 이화인(21·숙명여대 무용과, 미스 서울),류서빈(19·뉴욕대(상해) 심리학과, 미스 부산울산)

'미'(美)에는 전연주(20·이화여대 패션디자인전공, 미스 서울),전혜지(22·한서대 항공관광학과, 미스 경북)

미스코리아를 대회를 안본지가 꽤되긴했지만...........그전에는 선.미가 각 한명이였던것으로 기억이 나는데..아닌가 ..긁적

이번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무관중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요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23일 웨이브(wavve)와 네이버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미스코리아 '진'의 영예는 방송인을 꿈꾸는 김혜진이 되었고요. 김혜진은 대회 내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각종 미션을 소화하며 자신의 개성과 역량을 발휘해 심사위원과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합니다.

한국일보와 한국일보이앤비(한국일보E&B)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일보이앤비가 주관한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기존 미스코리아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진정성 있는 '차세대 여성 리더'를 발굴했다. 이에 SM C&C와 함께 지난 15~16일, 22~23일 웨이브로 공개된 '#FREE MISSKOREA 2020'을 제작, '메이크업 프리' 프로필과 '젠더 프리' 화보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미션을 통해 참가자들의 개성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냈다.

이 과정에서 모든 참가자와 운영 직원은 코로나19 검사 음성을 확인한 후 집결했고,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했다.

오프닝 무대에서  DJ 긴조와 드레스 퍼레이드, 타이거JK&Bizzy와 K-퍼포먼스 패션쇼를 함께 꾸미면서 이번 대회 메인 슬로건인 '#FREE'의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2020 미스코리아 '진' 김혜진, '선' 이화인 류서빈, '미' 전연주 전혜지는 한국일보이앤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