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송이매니저 등장~

just van 2020. 9. 8. 01:39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송이매니저 등장~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지난달 15일 광복절에 결혼한 이들 부부는 결혼식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날 박성광의 결혼식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호흡을 맞췄던 전 매니저 '송이 매니저' 임송.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의 등장에 "예뻐졌다

 

"라며 반겼습니다.

 

임송은 박성광에게 빼곡히 적은 손편지를 전하며 "선물은 준비 못했고 편지로 대신한다"

송이 매니저는 편지에 "오빠가 주신 베푸셨던 마음 소중히 간직할게요"라고 적어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이 진행되고, KCM과 이석훈의 축가에 이어 박성광의 그룹인 마흔파이브의 신곡 무대도 펼쳐졌다. 이솔이는 박성광의 열정적인 무대에 눈물을 흘렸고, 하객들 역시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특히 KCM은 "박성광에게 선물을 받은 날 축가 부탁을 받아서 안 올수가 없었다"며 "선물을 입고 왔다"며 꽉 끼는 베스트를 공개했다. KCM은 "잠기지도 않는 베스트를 꼭 입으라고 해서 입고 왔다"고 웃음까지 더했다.

 

마흔파이브가 등장했다. 펑크는 깜찍한 거짓말이었던 것. 신부 이솔이를 위한 특별한 곡을 준비해 축가를 부르며 등장한 마흔파이브의 축가 절정은 신랑의 축가였다. 신랑은 센터로 난입해 축가를 완성했고, 마지막에 결혼반지를 바치며 "나랑 행복하게 살아줘"라고 신부에게 끼워줬다.


두 사람은 마지막 버진로드를 걸으면서 "이 꽃길이 쭉 영원하기를 바라며" "오빠는 오빠대로 저는 저대로 주변에 많이 베푸는 부부가 되고 싶다"고 소원했다. 결혼식의 마지막은 두 사람의 달달한 키스로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