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여행」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just van 2016. 3. 8. 12:18
친구 만나러간 부산.. KTX 타고 고고씽~13년만에 부산에 가니 많은게 변했네요.

친구한테 비빔당면 먹고싶다 하니 맛읎다

난 먹어보고싶다고 ㅜㅠ 

씨앗호떡 유명하다는데 먹고싶다고하니 한숨을 푸욱쉬면서 그래 근처니 먹어봐라 하고 데리고 가준다 아 기뽀라~

사람들이 줄도 많이서있고 외국인도있고 기다리고있는데 친구가 원래 원조는 따로있는데 가수 이승기가 여기서 먹어서 여기가 대박나고 원조가계는 망했다고하네요. 사실관계는 모릅니다 ^^

가격오르기전 사진이라 천원 지금은 천이백원입니다^^

노릇노릇 잘익어가는 호떡 침고이기 시작

 맛있어 보이죠 ㅋ

한번 먹었으니 이걸로 끝~

데려가 줘서 고맙데이 친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