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블 블랙팬서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 사망

just van 2020. 8. 29. 16:18

충격이네요 2022년에 개봉할 블랙팬서 영화를 기다리고있었는데..


28일(현지 시각) 채드윅 보스만의 공식 SNS에 "채드윅 보스만의 죽음을 알리게 돼 너무나 슬프다. 2016년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고, 이어 4기로 진행되며 지난 4년 동안 대장암과 싸워왔다"라고 글이 올라왔습니다.
채드윅 보스만은 2003년 '서드 워치'로 데뷔 최초의 흑인 메이저리거 재키 로빈슨의 전기영화 '42'와 흑인음악의 대부 제임스 브라운의 전기영화 'Get On Up' 등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마블의 '블랙 팬서'에서 주인공 티찰라 역을 연기했는데요 '블랙 팬서'는 슈퍼 히어로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에 오른 영화이기도 합니다.
채드윅 보스만은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어벤져스: 인피니티워,어벤져스: 앤드게임 에도 출연했습니다.
활동을 열심히하고 매력적인 배우인데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이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했다.

마블을 비롯해 전 세계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너무나 가슴이 아프다. 유족들에게 애도를 표한다. 당신이 남긴 작품은 영원히 우리에게 기억될 것이다. 편안히 잠드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블랙팬서'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마블 히어로 시리즈로 함께 호흡 했던 배우들도 그의 죽음을 슬퍼하며 추모했다.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는 "채드윅이 그리울 것이다. 가슴이 너무 아프다. 그는 정말 진실하고 따뜻한 사람이었다"
"유족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보낸다. 편히 쉬길"

'헐크' 마크 러팔로는 "그는 아주 재능 있고 멋진 사람이었다. 역사상 가장 훌륭한 배우 중 하나였으며 그의 재능은 이제 막 시작이었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번스는 "망연자실했다. 표현할 수 없이 마음이 아프다"라며 "채드윅은 특별했다. 그는 헌신적이고 호기심이 많은 예술가였다. 그는 아직 보여줄 것이 많이 남아 있었다. 우리의 우정에 대해 끝없이 감사한다"

'캡틴마블' 브리 라슨은 "채드윅은 힘과 평화를 내뿜는 사람이었다.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더 많이 지지하고, 격려하고, 확신을 줬다"
"가족에 애도를 전한다. 채드윅 보스만이 그리울 것이고,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기도하겠다. 이 세상은 당신의 재능을 그리워할 것이다. 신의 평화가 함께 하길"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